x

사이트맵

온라인상담 목록
[ 세상을 만나는 또 하나의 길을 디자인합니다. ]
 >  소통하고 >  온라인상담

복지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존중합니다.

복지관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, 고민, 인권상담, 문의 등을 접수합니다.

권익옹호상담 채육교사 태도
24-05-14 18:04 930회 1건
오늘 오후 2층 엘리베이터 옆에서 가족을 기다리던 보호자입니다.

앉아있다 우연히 휠체어 탄 고객이 직원들과 대화하는 걸 봤는데,

반바지 입은 체육선생이 고객이 뭘 헷갈려하자 '아씨'라고 크게 말하면서 발소리를 쾅쾅내고 경사로를 내려가더군요??

고객과 다른 직원들은 당황한 표정이었습니다.

운동하는데서 물어보니 대부분 이미 그 직원의 태도는 포기했다는 반응이었네요....

대부분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그런 직원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...

근데 사람 간의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?? 자기 기분 않 좋다고 저렇게 티내도 되나요???

가족이 이용하는 보호자의 입장으로 보기 매우 불쾌했습니다..저라면 시청이든 구청이든 민원 넣었을 겁니다.
보는 사람도 이런데 당사자는.. 어우

본인이 더 잘 알겠죠??? 본인 가족이어도 이렇게 대하실 건지 궁금하고 어이가 없습니다..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개인정보처리방침 |  이용고객권리안내  |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  |  뉴스레터 신청 |  온라인상담

우)0177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0가길 92 (상계6,7동 771번지)
| E-mail : snwcd@daum.net

Copyright©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. Designed by 미르디자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