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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장애인복지관에서 알려드리는 복지뉴스
1/1~1/4 전자바우처 시스템 점검기간 및 단말기 업그레이드
작성자 관리자 조회 602 등록일 2018-01-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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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장애인복지관에서 알려드리는 복지뉴스


안녕하세요.


1/1(월) ~ 1/4(목) 시스템 점검 및 단말기 업그레이드 기간으로 바우처 결제가 중단됩니다.


위 기간 동안 서비스 제공 분에 대해서 소급결제 진행하시고, 제공기록지를 작성하여 기관에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
* 단말기 업그레이드 방법

순번

 

세부내용

 

비고

 

 

 

 

 

1

 

· 전원을 켜면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

 

· [SW 업데이트] 화면에서 [다운로드] 누르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

 

· [SW 업데이트] 진행

 

25분 소요

 

 

 

 

 

4

 

· [SW 업데이트] 완료 후 [설치] 버튼 누르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

 

· 단말기 전원 끈 후 다시 켜면 업그레이드 완료

 

 

 

업그레이드 완료 후 단말기 버전이 변경된 것을 확인

- [메뉴] 버튼 → ② [단말정보] 선택 → ③ [단말정보] 선택 후 결제버전확인

(버전이 1017에서 1018로 변경되었으면 업그레이드 정상 완료)

업그레이드 요청 단말기가 동시에 몰릴 경우 업그레이드에 실패하거나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므로, 이 경우 전원을 껐다 켠 후 재시도




담당자 이가연


연락처 02)2092-1759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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