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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화사업

  • 문의전화
    02.2092.1700
    평일 9:00 ~ 18:00 까지

장애인활동지원사업

고객과 함께 행복한 북부

활동지원사업은 신체적 정신적 이유로 원활한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활동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,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참여를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
내용

  • - 이용자 및 활동지원사 신규 모집 및 수시상담
  • - 장애인활동지원사와 이용자 매칭
  • - 담당 : 사례관리팀 02)2092-1756~7

서비스 지원 과정

서비스 지원 과정에 대한내용이 1.서비스 이용접수, 2.서비스 제공(이용)계획수립, 3.서비스이용계약, 4.서비스실시, 5.모니터링. 6.비용수력 으로 구성되어있는 표입니다.
1. 서비스 이용 접수
서비스 대상자가 제공기관에 연락
(사례관리팀 02)2092-1756~7)
2. 서비스 제공(이용)계획 수립
서비스 제공기관이 대상자 가정 방문 상담
서비스 제공(이용) 계획서 작성
3. 서비스이용계약
서비스 제공기관과 이용자간 계약서 작성
4. 서비스실시
서비스 제공 전 바우처 잔량 조회
서비스 제공 계획에 의해 지정된 날짜에 활동지원사 방문
서비스 제공 전 후 단말기 결재
5. 모니터링
서비스 제공기관이 이용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서비스 내용 확인